Top 스마트폰소액결제현금 Secrets

Wiki Article



이 오류코드의 가장 큰 원인은 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사이에 공유된 과거 미납이력과 소액결제 고액사용, 환금성 상품 구매량등의 과거 기록등과 관련성 때문에 내부적으로 정책상 소액결제 이용제한을 두는 경우입니다.

하지만, 상품권을 통한 현금화 방법이 아니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 다양하게 존재하니 자세한 내용은 문의 연락 부탁드립니다.

그래서 당장 통신사에는 미납이 없고 통신사에 전화해봐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지만 결제정책상 결제가 불가하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결제대행사 쪽에서 결제를 막아놓는 현상이 생기는겁니다. 손해 보려고 사업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니까요.

와.. 여긴 다른곳하고 수수료부터가 다르네요.. 너무너무…(김필연: 모바일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Corporation Company Okta is the id service provider for the world wide web. Learn about who we are and what we stand for.

오늘 비도 주르륵~ 내리고 있는데 정말 날씨도 습하고 시원하게 물놀이나 하러 가고 싶네요. ㅎㅎ 쓸데없는 얘기가 길어질 듯 하니, 본론으로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소액결제 한도를 다 쓴 경우에 추가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이기도 해서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불리는 방식이죠.

휴대폰 정지 전에는 통신사에서 납부기일을 정하여 지정 일자까지 요금 납부가 안될시 정지된다는 문자 통보가 옵니다.

때문에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 선정시에는 반드시 그 업체의 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최소한 첫거래시에는 업체와 전화통화 후 진행을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그런 분들을 상대로 저희는 돈벌이에만 혈안이 되고 싶지는 않습니다. 고객분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최소한의 마진율(업계 최저 수수료)만 남겨 서로 상부상조하는 관계가 되고 싶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좋게 평가를 해주신 분도 있고 반대의 경우도 있지만… 아무래도 모든 분을 만족시켜 드릴 수는 없었던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통신사나 결제대행사 정책 불가로 안되시는 분들도 가끔 있거든요.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 “소액결제 한도 정책에 걸려서 안된다” 라는 휴대폰소액결제현금 것은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에서 지정한 소액결제 승인 정책의 기준에 맞지 않아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다는 의미일 것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